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EVENT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EVENTS


KMOU EVENTS

KMOU EVENT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2.05.16에 등록한 GTEP사업단, 휴스턴 OTC 2022 전시회 참여의 상세페이지입니다.
GTEP사업단, 휴스턴 OTC 2022 전시회 참여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5.16

왼쪽부터 이재익, 류수연, 김하영, 이지현, 배지혜, 박경민, 임재욱 교수



GTEP사업단, 휴스턴 OTC 2022 전시회 참여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단장 임재욱 교수, 이하 GTEP사업단) 16기 학생들이 52일부터 5일까지 미국 휴스턴에서 열린 ‘Offshore Technology Conference 2022’(OTC 2022) 박람회에 협력업체의 일원으로 참가했다. 참여 학생은 류수연, 박경민, 김하영(이하 국제무역경제학부), 배지혜, 이지현(이하 영어영문학과), 이재익(해운경영학부) 학생이다.

 

Offshore Technology Conference는 세계 최대 해양플랜트 전시박람회로 주로 플랜트 산업 관련자 및 오일&가스 산업 관련자들이 참가하는 전시회다. 매년 5월 미국 휴스턴에서 개최되며 전세계 40여 개국에서 참가하고 평균 약 6만명 가량의 참관자가 다녀가고 있다.

 

GTEP사업단은 앞서 약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전시회 참가를 진행하지 못했다. 그러나 올해부터 다시 산학협력기업의 해외마케팅을 지원하기로 결정, 싱가포르 APM 전시회에 이어 휴스턴 OTC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


 

이재익 학생이 제품설명을 하고 있다.


전시회에 참가한 류수연 학생은 세계 최대 해양플랜트 전시회에 협력업체의 일원으로 참가하여 학생이 아닌 기업인으로서의 비즈니스 마인드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내로라하는 글로벌 기업들 사이에서 한국 중소기업들이 세계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직접 보면서, 이러한 도전적인 자세와 열정을 본받아 이어나갈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GTEP사업단은 지역 중소·중견 기업들과 산학협력 관계를 넓혀가고 있다. 오는 하반기에는 독일 SMM 및 아부다비 ADIPEC 박람회 참가할 계획이다



이지현 학생이 제품설명을 하고 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