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감염병 재난 위기경보 격상(경계→심각)발령 됨에 따라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주차이용등록 방법을 변경하여 시행하오니, 학생 등 소속 구성원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0.03.09.~ 코로나19 상황 안정 시까지(종료 시 별도 공지) 나. 주차이용 등록방법 변경내용 구분 | 당 초 【방문객 대면(학교 방문)】 | 변 경 【방문객 비대면(학교 미방문)】 | 내용 | ?신청서 및 기타 제출서류 캠퍼스관리팀 직접 제출 | ?신청서 및 기타 제출 서류 캠퍼스관리팀 담당자 메일로 제출 후 유선 확인 * 사진파일 또는 스캔 파일 제출 * 메일(a6858@kmou.ac.kr) * 전화번호(☎051-410-5192~5193) ?소속부서 및 기관장 확인 직인 날인 제외 (접촉 최소화) * 캠퍼스관리팀 소속부서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등 절차 시행 ?정기(유료)이용자는 관리부서 확인을 위해 신청서에 신청 목적 필수입력 ※ 메일 수신 후 소속부서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등의 절차로 주차 등록 시간 소요될 수 있음. |
다. 협조사항 ○ 학생(대학원생), 교직원 등 소속 구성원에게 안내(게시판, 단톡방 등 공지) ○ 부서 관련 공사업체, 납품업체 등 유료이용 등록자 서식 및 제출방법 안내 ○ 주차이용등록 대상 확인을 위한 소속 부서 유선 통화 등 협조 ○ 소속(관리) 부서에서는 신청서 직인날인 요청 시 변경 사항 안내 협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