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진행 모습.
‘Pink Wave(벚꽃축제)’행사 성황리 개최
우리 대학은 4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Pink Wave’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총학생회와 총동아리연합회 주관으로 벚꽃이 만개한 캠퍼스에서 학생들의 활기찬 대학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진행했다.
행사는 학내 중앙로 일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총학생회는 미니게임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총동아리연합회는 동아리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학생들이 다양한 동아리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또한 캠퍼스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학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도서관 앞 잔디광장에서의 버스킹 공연으로 문화적 교감이 살아있는 캠퍼스를 만드는가 하면, 학생복지과에서는 전세사기 피해 예방 홍보 활동을 진행하면서 실생활과 밀접한 정보도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벚꽃이 만개한 캠퍼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학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더욱 끈끈한 공동체 의식을 다졌고, 캠퍼스는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 찼다.
이번 행사는 대학 생활의 다양한 측면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재학생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임종세 학생처장은 “‘Pink Wave’는 단순한 축제가 아니라, 학생들이 소통하고 함께 어울리며 더 나은 대학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행사”라며 “우리 대학은 학생들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로의 경험을 나누고, 즐겁고 뜻깊은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