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사안내

HOME아치마당정보광장학사안내


학사안내

게시 설정 기간
뉴스센터 학사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서미란씨가 2024.08.28에 등록한 2024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안내
작성자 학사과 등록일 2024.08.28

2024학년도 제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매뉴얼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원활한 출결관리를 위해

 매뉴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용매뉴얼

     - 전자출결시스템 교육동영상: https://contents.kmou.ac.kr/em/65d53dd87e84b

     -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방법 요약본: https://www.kmou.ac.kr/UserFiles/web/kmou/2408_attendance.pdf

     전자출결시스템 앱 간단 매뉴얼: 첨부

     전자출결시스템 앱 및 웹 전체 사용설명서(교수자용): 첨부

     전자출결시스템 앱 및 웹 전체 사용설명서(학생용): 첨부


  나. 기타문의

    - 학사과 (051-410-5167)

    - 시스템오류 및 사용방법 문의: (주)씨드시스템(051-553-1547)

첨부파일
게시 설정 기간 ~

담당자 : 학사과 전화 : 051-410-4020[학사과] 업데이트 : 2018-03-10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