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아치마당정보광장공지사항 2032
우리 대학교 웹메일 시스템(교직원) 패치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웹메일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2024. 2. 14.(수) 18:00 ~ 19:30
나. 중단서비스: 웹메일 서비스(교직원)
※ 웹메일 송수신 불가. 단, 작업완료 이후 작업시간 동안 수신된 메일 확인 가능
다. 문의사항: 정보전산원 웹메일 담당자(☎5161)
라. 행정사항: 작업시간의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작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해당 게시글 담당자 전화 : 게시글 내 연락처 참조[없을 시 해당 부서 문의] 업데이트 : 2018-06-1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