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홍보센터-KMOU EVENTS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KMOU EVENT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KMOU EVENTS


KMOU EVENTS

KMOU EVENTS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4.03.25에 등록한 K-MOOC 해양특성화 5개 강좌개설…일반인에게도 공개의 상세페이지입니다.
K-MOOC 해양특성화 5개 강좌개설…일반인에게도 공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4.03.25

▲포스터



K-MOOC 해양특성화 5개 강좌개설…일반인에게도 공개

 

교수학습개발원(원장 김수란)은 해양특성화 5개 강좌를 온라인 공개강좌 플랫폼인 K-MOOC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한다.

 

우리 대학의 강좌는 해양과문화(김태만 교수) ▲해상운송론(정영석 교수) ▲바다위의삶(최진철 교수) ▲선하증권론(정영석 교수) ▲인성과선원인권(최진철·이창희 교수) 등 총 5개이며, 향후 신규강좌를 추가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수란 교수학습개발원장은 국립한국해양대교만의 특성화된 강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해양과 관련된 교육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우리 대학의 강좌를 통해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학년도 1학기에 운영되는 해양특성화 5개 강좌의 운영기간은 325일부터 621일까지다. 수강신청기간은 지난 20일부터 시작해 오는 621일까지다.

 

이번 K-MOOC운영에는 동영상강좌 시청과 퀴즈 점수 60점 이상이면 누구나 이수증을 바로 발급받을 수 있어 수강자의 필요와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좌 수강은 K-MOOC 홈페이지(www.kmooc.kr)에서 회원가입 후, 강좌명을 검색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교수학습개발원에서는 강좌운영 이후 K-MOOC 수강후기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