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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우리 대학교 주차장 이용 차량 등록 신청 등 관련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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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신청서 사용기간 : 2020. 03. 09. ~ 코로나19 상황 안정 시까지(종료 시 변경 방법 안내)
■ 코로나19에 따른 변경된 신청서 작성 및 서류제출 유의사항
구분
방문객 비대면(학교 미방문) 신청서 제출 방법
내용
?신청서 및 기타 제출 서류 캠퍼스관리팀 담당자 메일로 제출 후 유선 확인
* 사진파일 또는 스캔 파일 제출
* 메일주소(a6858@kmou.ac.kr)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보안메일로 발송 후 비밀번호 유선으로 통보 및 접수 확인)
* 문의 전화번호(☎051-410-5192~5193)
?소속부서 및 기관장 확인 직인 날인 제외 (접촉 최소화)
?정기(유료)이용자는 관리부서 확인을 위해 신청서에 신청 목적 필수입력
※ 메일 수신 후 소속부서 담당자에게 유선 확인 등의 절차로 주차 등록 시간 소요될 수 있음.
? 차량등록증(사본), 가족관계증명서 등(본인명의가 아닌 차량) 등 확인용 증빙서류에 주민번호(뒷자리) 지우고 복사본 제출
■ 신청서 서식
- [서식 2] (재학생, 대학원생 및 야간 공개강좌 수강생용)주차장 무료이용자 차량 등록 신청서
* 학번, 신청기간(신청일로부터 익년 2월28일까지) 반드시 입력
접촉 최소화를 위해 단과대학장, 대학원장 직인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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