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 학생복지과-2021(2022.3.11.) 2. 우리대학 재학생의 수업 및 학내행사 및 활동 등에 필요한 편의 제공을 위하여 학생복지과 노트북 상시 대여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소속 재학생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기간 : 2022. 3. 21.(월) ~ 2023. 2. 17.(금) 나. 운영대상 : 본교 재학생 (※ 휴학생 제외) 다. 운영품목 : 학생복지과 관리 노트북 ※ LG전자 노트북, CPU:Intel Cor e i5 10210U(1.6GHz)메모리(RAM)용량:8GB 해상도:1920×1080, pixel SSD용량:256GB, 화면크기:39.6cm, 그래픽:Intel UHD Graphics 라. 운영수량 : 10대 마. 대여장소 : 학내에서만 사용 가능 바. 대여기간 : 당일 대여 및 당일 반납 원칙 (1인 1대 한정) 사. 대여 및 반납시간 : 평일(월~금) 09:00~17:00 (※공휴일 제외) 아. 노트북 대여 절차 자. 노트북 분실 또는 훼손한 경우 변상 조치 ※<붙임2> 서식
- (노트북 분실 및 훼손 시) 원상회복 시 까지 노트북 대여 금지 ● (노트북 분실 시) 동일제품 또는 분실제품과 동일 사양 이상의 제품으로 변상 ● (노트북 훼손 시) AS후 반납, AS비용 대납, 수리 후 사용불가 시, 동일제품 또는 훼손제품과 동일 사양 이상의 제품으로 변상 ● (구성품 분실 또는 훼손 시) 동일제품 또는 유사제품으로 변상 차. 기타사항 : 노트북 사용시 중요한 자료는 반드시 이동식 저장장치에 사용하도록 안내 붙임 1. 학생복지과 노트북 대여 신청서 서식 1부 2. 학생복지과 노트북 분실 또는 훼손 신고서 서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