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해사산업대학원

검색열기

바다로 향하자 해사산업대학교 드넓은 대양을 리드하는 한국해양대학교! 여러분의 꿈을 펼치세요~

대학원소개

인사말

메인페이지 대학원소개인사말


인사말

 

해사산업대학원과 함께하면 미래 해양산업의 최고 CEO가 될 수 있습니다. 국립한국해양대학교


  국립한국해양대학교 해사산업대학원은 해양 분야의 학문적 전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해양 분야의 독창적 학문체계 확립과 국가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두 척의 실습선을 비롯한 최고 수준의 해양 교육 환경과 우수한 교수진을 바탕으로 최첨단 스마트 선박 설계 및 운영을 주도하는 해사 IT 학과를 포함하는 12개 학과로 구성된 공학계열 분야, 해사법과 해양 정책 및 행정을 연구·교육하는 2개 학과의 인문사회 계열 분야대한민국 해군과의 교류협정통해 2012년 3월에 개설한 해양군사학과 및 친환경스마트조선기자재학과를 비롯한 6개의 계약학과와 해양·수산 분야의 탄탄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주고 있는 최고경영자과정(AMP)을 운영하고 있어, 해사산업대학원은 명실공히 바다와 관련된 거의 모든 분야에 걸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해사산업대학원「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기존의 대학원과 차별화된 수요자 요구 중심의 해사·해운·해양·조선산업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국가기관·지자체·산업체·해군 등에 종사하는 분들의 재교육 및 직무능력 향상적극 돕고 있습니다.

1992년에 개설된 AMP 과정은 국내·외 경제 여건의 급격한 변화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를 아우르는 융합된 복합경제를 필요로 하는 현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경영기법을 교육하고, 원우 상호간에 연계·공유·협력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의 장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해양 특성화 도시 부산에서 최고의 해양 인적 네트워크를 우리 대학원의 AMP 과정에서 만들어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해사산업대학원과 함께하면 여러분은 미래 해양산업의 최고 CEO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원대한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우리 대학원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해사산업대학원은 해양을 꿈꾸는 여러분에게 최고의 솔루션과 지름길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립한국해양대학교 해사산업대학대학원장
민 경 식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