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스그룹과 상호 협력 논의…앞으로도 긴밀 소통키로”
류동근 총장이 지난 12일 쿨스그룹(회장 김효열)과 간담회를 갖고 상호 협력 가능성에 대해 폭넓게 의견을 나눴다. 류동근 총장과 최재혁 기획처장, 쿨스그룹 김효열 회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서로의 업무와 비전을 공유하며 앞으로의 실질적인 협력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쿨스그룹은 우리 대학과 여러 분야에서의 협력 여지가 크다는 데 인식을 같이했으며, 앞으로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기로 했다. 류동근 총장은 “이번 만남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유연하고 실질적인 협력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은 지역사회 및 산업 전반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유관기관 및 기업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