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경제산업학부

검색열기

소속 직원에 대한 재교육직무능력향상교육을 위한

한국해양대학교 경제산업학부

학부(과)소개

인사말

메인페이지 학부(과)소개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경제산업학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제산업학부(과)는 2012년 창립 이래 꾸준히 발전하여 매년 60~70여명의 졸업생들을 배출하고 있으며, 대학원도 운영하여 석·박사 학위를 수여하였습니다. 경제산업학부(과)는 이미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실과 현장을 중시하는 교육, 기초 이론을 교수하되 응용력 배양에 초점을 맞추는 교육으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식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대부분의 학생들이 재학하는 동안 느끼는 교육만족도는 어느 대학 어느 학과에 못지않은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학생들 모두가 직장생활과 병행하고 있어 시간이 부족하지만,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대학생활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학부는 학생들 간의 남다른 학우애와 학생과 교수간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장점으로 내세울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학생들은 직장생활의 고단함을 잊고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있다는 가슴 뿌듯함을 느끼며, 때로는 정신적 안정을 통해 스스로를 힐링하는 시간과 함께 값진 대학시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교수님들도 이런 학생들의 열성에 힘입어 더없는 열정으로 많은 정성과 애정을 쏟아 붓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새로운 교육기회를 찾고 있는 많은 직장인 여러분!!!

열과 성의를 다하고 있는 훌륭한 교수님들이 계시는 한국해양대학교 경제산업학부(과)에서, 우정으로 똘똘 뭉쳐있는 학우들과 후배사랑에 앞장서고 있는 선배 동문졸업생들의 도움을 받으면서, 멋진 대학(원)생활에 한번 도전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제산업학부장 나호수 교수

담당자 : 유기성 전화 : 051)410-4430[경제산업학부] 업데이트 : 2018-05-09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