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없음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

검색열기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생협소개

인사말

메인페이지 생협소개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을 맡은 학생처장 김홍승입니다.

 

2년 전에 시작되었던 코로나는 여전히 진행형으로 우리 모두에게 힘든 시간니다. 지속되는 코로나 감염확산 우려와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대학 강의도 비대면 강의가 지속되면서 생협의 운영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생협 이사장을 처음 맡게 되었을 때 생협의 지속가능성을 걱정하기도 하였지만 어려운 상황을 버텨내며 묵묵히 노력하시는 생협 직원 선생님들과 생협에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총장님과 교수님, 직원 선생님, 학생분들을 보면서 이제는 걱정이 희망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생협은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참여하에서만 안정적인 식당 운영, 카페를 포함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구성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함께 만들어 가는 생협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생협은 보다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언제나 구성원을 먼저 생각하는 자세로 코로나 위기를 딪고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생협을 많이 애용해 주시고, 깊은 관심과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시면 생협은 비상할 일만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구성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2022. 3. 30.

한국해양대학교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   홍 승

담당자 : 김은영 전화 : 051-410-4027[소비자생활협동조합] 업데이트 : 2022-12-15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