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마린에듀텍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마린에듀텍

검색열기

마린에듀텍

21세기 해양시대를 이끌어나갈 우수한 해기인력을 교육하며,
선박 운항과 연구에 활용될 수 있는 세계 최첨단의 해양관련
시뮬레이터 시스템을 보유한 전문 해기교육 연구시설

마린에듀텍

인사말

메인페이지 마린에듀텍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이미지

한국해양대학교 학교기업 마린에듀텍은

21세기 해양시대를 이끌어나갈 우수한 해기인력을 교육하며, 나아가서 선박 운항과 관련된 다양한 연구에 활용될 수 있는 세계 최첨단의 해양관련 시뮬레이터 시스템을 보유한 전문 해기교육 연구시설입니다.

마린에듀텍에는 선박운항 시뮬레이터실, RADAR/ARPA 시뮬레이터실, 액체화물 시뮬레이터실, 해상통신 시뮬레이터 및 기관조종 시뮬레이터실 등이 있으며, 2010년도 12월 35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선박 및 해상플랜트에 운용되거나 운용될 최신 기능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완료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항만, 선박모델개발실 등을 포함한 연구개발실과 마린시뮬레이터 관련 기업들이 상주하고 있는 산학협동실 등을 보유하고 있어서, 명실공히 이론과 실습 및 연구를 겸비한 최신의 기업입니다.

또한, 마린에듀텍은 국내외의 많은 관련 전문가들과 함께 교육과 연구에 활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초·중·고등학생들을 포함하여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한국해양대학교의 명소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따라서, 앞으로도 한국해양대학교의 관련 해기 교육과 연구에 지장이 없는 범위내에서 마린에듀텍 견학 및 연구분야 등 다양한 방면으로 외부에 개방하고자 하오니, 21세기 최첨단 시스템을 경험하시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해양대학교 학교기업 마린에듀텍 CEO 이 춘 기

담당자 : 옥진주 전화 : 051-410-4988, 4765[마린에듀텍] 업데이트 : 2022-10-1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